FAQ

전체보기

상품

배송 · 시공

주문취소 · 교환 · 반품

정품인증 · AS

회원정보 · 사이트이용

쿠폰

기타

전체FAQ


Q.배송 일자를 변경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 배송 · 시공

택배상품의 경우 별도 배송 확정 일자 없이 주문일로부터 5일 이내(영업일 기준) 배송됩니다.

시공상품의 경우 마이페이지 상의 배송 예정일 3일 전까지 고객센터(1899-8588)으로 연락주시면 원하는 날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변경 요청 기한을 경과하여 배송일자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.

Q.희망 배송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?배송 · 시공

슬로우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배송희망일 지정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 

희망배송일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(공휴일제외)부터 지정이 가능하며, 제품을 배송 받으시고자 하는 날짜를 지정하시면, 담당자가 시공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1:1 상담을 통하여 시공일을 확정하는 시스템입니다. 또한, 시공당일 전날이나 당일오전에 담당시공기사가 정확한 시간일정을 알려드립니다.

 

다만, 주문의 폭주, 천재지변 및 배송 과정에 차질이 발생한 경우 등에는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, 상담을 통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

Q.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쿠폰

로그인 후 제품 구매 시, 카트 하단 코드 입력란에 유효한 쿠폰 코드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. 종류에 따라 중복 할인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.

Q.쿠폰 코드를 다른 사람도 쓸 수 있나요? 쿠폰

네, 쿠폰 코드는 유효기간 내 슬로우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단, 회원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Q.슬로우 행사 일정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 기타

슬로우 페이스북(www.facebook.com/sloucomfort) 또는 인스타그램(www.instagram.com/sloucomfort)를 팔로우해주시면 가장 먼저 슬로우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또한 슬로우 카카오 플러스 친구(https://pf.kakao.com/_exbYYu)를 등록해주시면 1:1 상담이 가능합니다. (상담시간: 월~금 8:00~17:30)

Q.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 회원정보 · 사이트이용

로그인 후 '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 > 개인정보 수정' 탭을 클릭하신 후 내용을 변경하시면 됩니다.

회원 ID는 수정이 불가하며, 수정된 사항은 즉시 반영됩니다. 

Q.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 회원정보 · 사이트이용

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고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아이디는 이름과 연락처 입력 후 인증번호 전송 클릭, 비밀번호는 이름과 이메일 입력, 혹은 등록된 휴대번호로 전송을 선택하신 후 인증번호 전송을 클릭하여, 인증번호를 받으신 후 절차에 따라 아이디/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.제품 체험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? 상품

슬로우 쇼룸에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.

주소: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310 가락빌딩 7층

운영시간: 월~토 10시~17시(점심시간: 12:30~13:30)

*방문 전, 카카오플러스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 

그 밖에 오프라인 매장은 쇼룸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.